본문 바로가기

SNPE 체험사례

SNPE 체험사례

뭐?! 안면비대칭,부종, 통자라인 ...다 SNPE로 해결했다고?!?!!!

페이지 정보

SNPE / 작성일2019-01-04 16:27 / 1,097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87기의 막둥쓰 이민진입니다!

 

 

쓰다 보니 글이 많이 길어졌지만, 제가 가졌던 통증과 고민에 공감하고, 


도움을 얻고자 하는 분들께 제 글이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적어보았습니다 ><!!


아래에 비포애프터도 있으니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SNPE 전

 

먼저 저는 5살부터 7년간 발레를 했었습니다. 학교와 학원에서 무리하게 대회를


병행하다 보니 골반과 무릎의 과운동성으로 염증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이후 발레를 그만두고 둘째 오빠를 따라서 태권도를 다녔습니다. 


2년 정도가 되니 욕심이 생겨 열심히 하다 보니 다시 골반과 무릎이 아파서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수영과 요가 등 운동을 무리해서 하지 않고 정말 취미로만 하게 되었습니다.

 

 


무리한 운동이 아닌 이상 몸에 큰 탈 없이 부모님 밑에서 영양 잡힌 식단과 


꾸준한 운동(취미용)으로 나름 건강한 삶을 살아왔습니다.

 


그런데 20살이 되어 대학교를 서울에서 다니면서 자취하다보니 불규칙한 생활 패턴과


 균형 잡히지 않은 식단 그리고 무리한 다이어트로 점점 몸이 망가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평소에 이런 통증과 고민들로 인해 항상 불만 가득하고

 
아침에 알람을 여러 개를 맞춰도 계속 끄고 자고를 반복하며 무기력증도 심했습니다.


하지만 수술을 받을 정도도 아니고 이 정도는 다들 가지고 있는 고민이겠거니 생각하고 넘겼습니다.

 


 

 

그런데 워낙 꾸미는 것을 좋아하던 터라 ‘안면비대칭, 얼굴과 다리 부종, O자형 다리’가


 저에게는 너무 큰 스트레스였습니다. 유명한 얼굴 경락마사지를 받아볼까 생각도 해보고...


얼굴과 다리 부종이 살이 쪄서 생긴 지방이라고 생각해서 무작정 굶기, 샐러드만 먹는 다이어트, 헬스 트레이닝 등등


무리한 다이어트를 했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제가 해먹은 샐러드 들입니다. 양도 적고 항상 배고파서 예민한 상태였습니.

 

 

 


굶고, 샐러드만 먹었는데도 살은 잘 빠지지 않고 얼굴과 다리 부종은 그대로였습니다.


얼굴 부종이 어느 정도였는지 아래 비포애프터 사진을 보면 (지금 제 얼굴을 아는 분들은 깜짝 놀라실 듯..)

 

 

피트니스 피티를 들으며 잘록한 허리라인과 빵빵한 힙업 동작 위주로 했지만 원하는 대로 몸매가 잡히지 않았습니다. 운동을 열심히 한 날에도 얼굴만 과

 

하게 열이 올라오고 몸은 찬 기운이 그대로 머물고 손과 발은 항상 차가웠습니다.

 

 

SNPE ING

 

<소프트웨어가 변해야 하드웨어가 바뀐다!>

 

 

처음 SNPE를 접했을 때 “이 운동은 지금껏 듣지도 보지도 못한 운동이다. 인생 운동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복잡하고 화려한 동작이 아닌 정말 몸에 집중한 동작들과 논리적으로 설득력 있는 원리에 매료되었습니다. 


특히 원인을 정확하게 알게 되니 통증과 고민 해결이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습니다.

 

 

 


SNPE 동작 중 정말 버릴 동작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저는 한가지 동작만 하지 않고 자세가 몸에 익을 때까지 모든 동작을 목표량을 정해두고 했습니다. 


(도구를 사용해서 이완할 때는 컨디션에 따라서 조절함)
 

 

 

SNPE 운동의 모든 동작이 인간 본연의 구조로 회복하기 위한 동작이므로

 

 


1. 쓰여야 할 근육에 집중


2. 쓰여야 하지 않을 근육을 쓰지 않도록 연습 (예를 들면, 목과 어깨에 힘 빼기)


3. 최대한 자세를 정확하게 하려고 노력하기 (예를 들면, 벨트 속에서도 계속 모아주는 힘)
 

 

 


이 세 가지 포인트로 수련을 하니 동작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익히는 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동작을 빠르게 완성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 아니라, 이 세 가지 포인트를 몰라 동작을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진행이 더디

 

게 되는 분들을 봤습니다.)


 
또한, 24시간 동안 바른 자세를 유지하라는 교수님의 말씀에 따라
 
1. 벨트 착용 + 허리 투레일 + 웨이브베개 베고 자기


2. 화장실 갈 때마다 1번 동작하기


3. 앉아 있을 때 미니벨트 + 등에 다나손


4. 족궁보조구 항상 착용

 

을 꼭 해주어 습관을 형성했습니다.

 

 

 

SNPE 

 

 

 

열심히 하고 나니 몸은 어느새 변해 있었습니다.

 

 

 

빠질 것 같지 않았던 얼굴과 다리 부종 타파!!> 

 

특히 눈살과 턱밑 살이 빠진 건 정말 유레카림프 순환이 원활하게 되면서 턱밑살 개선에 효과를 많이 봤습니다.

 

 

<먹고 싶은 음식 마음껏 먹어도 쉽게 찌지 않는 살>

 

SNPE는 무리한 식단을 하지 않아도 되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처음엔 짠 음식이 땡기면 먹으라는 교수님의 말씀을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지도자 과정을 하면서 살찌는 음식 정말 많이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살이 많이 찌지 않았다는 사실에 엄지 척!!


(물론 시험준비하면서 운동을 안해서 복부에 살이 찌긴 함^^...머쓱...)

 

 

 

- 여자라면 다들 허리가 잘록하고 힙업된 엉덩이가 워너비인 것 공감하시죠?

 

저는 특히 스키니 바지를 좋아하는 편이라 잘록한 허리와 애플힙을 정말 원했는데 

죽어라 엉덩이 운동을 해도 올라가지 않던 것이

 

 

일자허리를 C자 허리로 회복하니 저절로 힙업이 되고 허리와 골반 라인이 예뻐졌습니다.



- 습관적으로 다리를 꼬고 양반다리를 해서 오자 다리가 날이 갈수록 심해졌는데 

SNPE 벨트 운동과 잘 때도 벨트를 차고 자면서 일자 다리로 변하고 있습니다! 

스키니를 좋아하는 저에게 정말 빛과 같은 변화죠 ㅠㅠ! 

다리 부종도 빠지면서 길어 보이는 효과는 덤!

 (오자다리 비포 애프터는 조금 더 진행 후에 올리려고 합니다. 아직 만족스럽지 못함쓰)
 
 

< 변비 해결 >

생식을 먹을 땐 몰랐는데 생식을 안먹으니 몸의 변화를 한번에 알 수 있었습니다. 

평일엔 하루에 하나씩 아침에 생식을 먹었는데 주말엔 생식을 안먹었더니 주말마다 대변이 원활하게 나오지 못했습니다. SNPE 운동을 해서 변비까지 오

진 않았지만, 생식을 먹고 나면 확실히 편하게 화장실을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웨이브베개 위에 누워 배를 마사지 해주는 동작을 하고 다음날 숙변이 정말 많이 나왔습니다. 

구렁이에 놀라고 들어간 뱃살에 놀라고...
 
얼굴에 열이 내려가고 몸이 따뜻하게 변화되어 얼굴에만 나던 여드림이 잘 나지 않고

 생리불순이 개선되었고 지금처럼 추운 겨울에도 몸을 웅크리지 않고 쫙 펴고 있게 되었어요. 

겨울은 저에게 정말 너무 힘든 계절이었습니다. 항상 너무 손과 발이 얼고 너무 추워서 

밖에 나가면 어깨를 잔뜩 웅크리게 되어 겨울만 되면 목과 어깨가 천근만근이었습니다. 

겨울엔 정말 밖에 나가는 것이 너무 싫어서 집에만 있어 무기력증도 심해지고 삶의 질이 정말 낮아지는 

계절이었기에 이 변화는 정말 저의 삶의 질을 올리는 데 아주 큰 몫을 한 변화입니다.



< 대망의 안면비대칭 개선 >
 
처음엔 SNPE로 안면비대칭이 개선 가능하다는 것을 믿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치아가 고르지 못해서 얼굴이 비뚤어진 줄 알고 교정비용을 모아 치과에 가니

치아가 아니라 뼈의 문제이니 양악수술을 권해주길래 “아.. 비용과 위험성을 무릎쓰지 않으면 개선이 안되겠구나” 하고

반 포기 상태였기에... 그런데 오다리 교정하려 시작한 SNPE가 위의 많은 변화와 안면비대칭까지

효과를 보니 더욱더 사랑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눈에 띄게 비뚤어졌던 입술라인이 돌아오고 정면으로 

사진을 찍으면 보이지 않았던 왼쪽 귀가 보이기 시작했어요!!

앞으로도 C무브, T무브, 얼굴구르기 열심히 해서 대!칭!미!인! 될고에요~~]

 
 
♥SNPE는 사랑입니다♥

이렇게 좋은 운동을 만드신 최중기 교수님과 SNPE의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시고 계신 윤지유 교수님 존경합니다♥

우리 함께 SNPE로 편안한 마음, 예쁜 몸매, 건강한 삶 모두 가져보아용!!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제 사진을 허락없이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출처   
https://cafe.naver.com/snpe/202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