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PE 체험사례

SNPE 체험사례

평생 달고 살던 어깨 경직(어깨뿔) 사라졌어요~~!! snpe 고마워요!

페이지 정보

SNPE / 작성일2018-10-17 10:35 / 229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제 어깨뿔이 사라졌어요.
 

어깨뿔있는 사진은 작년3월 사진입니다.
 

그냥 사진을 올려드렸더니 다들 무슨 사진인지 모르더라구요. 제 등사진을 등곡선으로 나타난 사진이에요.
 

그리고 척추굴곡도 많이 정리가 되었어요.
 
작년에 추나를 받으면서 등과 목 경직이 너무 심하다고 한의원 선생님이 구르기를 하라고 해서 필라테스학원에서 1:1레슨으로 구르기를 배웠어요. 

 

ㅋㅋㅋ1시간 동안 10개 굴렀답니다. 필라테스 선생님 도움으로 ㅋㅋㅋㅋㅋ
 
필라테스로 안 될것 같아서 헬스장 PT를 30회 신청하고 13번 가고 안갔어요. PT선생님이 운동전에 목과 어깨 맞사지를 해주시는데 손가락이 

 

안들어간다고 저에게 운동을 시킬 수 있는 게 없었어요. 몸 경직이 너무 심해서요. 

 
한의원 추나 횟수가 남아서 거의 1년 반만에 한의원을 방문했답니다. 추나 받고 거기서 체형분석 해주셨는데 아래와 같이 나왔어요.
 

한의원 원장님께서  추나 받고 너무 좋아졌다며 기뻐하셨는데......
 

다들 아시죠? 추나 받고 어깨뿔은 사라지지 않는다는것을....

 

 

 

 

 

한의원에서 비싼 추나를 받으면서 원장님께 '저 언제까지 추나 받아야 돼요?' 물어보면 '많이 받으면 좋아져요' 그렇게 대답하셨어요. 

 

다리가 저리다고 말하면," 양반다리하지말고 의자에 앉으시라고' 말씀하셨어요.
 

추나로 해결이 안 될꺼라는 생각이 들어서 횟수가 남았지만 그만 다니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비싼거라서 최근에 남은 횟수 쓰려고 한의원에 방문했더니 전 후 사진이 있네요 ㅋㅋㅋ
 
SNPE를 만나고 목과 등이 많이 부드러워졌고 목도 길어지고 키도 3센치 커졌습니다.(원래 키로 돌아옴)
 

그리고 다리저림은 ㅋㅋㅋㅋㅋ
 

3번 자세 운동으로 해결했습니다.
 

SNPE고마워요~
 
 

[출처] 제 어깨뿔이 사라졌어요.snpe고마워요. (SNPE 바른자세 척추운동 (휜다리/통증/척추/디스크/다이어트)) |작성자 방배동HJK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