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PE 체험사례

SNPE 체험사례

SNPE 나무손으로 개선된 왼쪽 귀 이명증상 (꾸준한 나무손 사용)

페이지 정보

SNPE / 작성일2018-02-26 16:42 / 1,000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광주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민서 강사입니다.
 
광주 롯데백화점에서 2달 SNPE 운동을 하시고, 큰 변화를 느낀 김원자 회원님의 체험사례를 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나이 71살 되는 가정주부입니다.
어느 날 광주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프로그램에 대해서 전화문의를 해 보았는데,
벨트를 이용하여 하는 체형교정 운동이 있다기에 관심이 가서,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선생님을 만나 뵙고, SNPE 바른자세 척추운동 이라면서 자세히 설명하시는데 요가. 필라테스. 카이로프랙틱 등 여러 가지 운동에서 장점만 따서

복합적으로 연구해서 만들어진 체형교정 운동으로, 치아교정에 의해 운동도구와 벨트를 이용한 운동이라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운동도구 또한 특허제품이라고 말씀하셔서, 더 믿음이 갔습니다. 그리고 운동도구를 접해보니 “아~아 바로 이것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날부터 자상하고 꼼꼼하신 선생님 지도 아래 서서히 일주일에 두 번씩 나가서 운동하고 도구를 이용해서 몸을 풀기 시작했습니다.
 
하루는 좀 일찍 가서 나무손으로 머리와 목을 지그시 누르면서 아픈 부위를 풀기 시작했습니다. 시원함 하면서도 아픔이 느껴졌지만,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바로 구매해서 집에 갔습니다.
 
집에서 나무손으로 굳어 있는 부분을 풀어주는데. 너무너무 아파서 엉엉 울면서, 집중적으로 목과 머리를 3일간 계속 풀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고개를 좌우로 돌려보니 고개가 훨씬 부드럽게 잘 돌아가고 머리가 맑아지고 시원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아픈 부위들이 한결 편해지고, 아프지 않았습니다.
 
저는 왼쪽 귀 이명이 있습니다. 이명이 심각해서, 두통, 어지럼증, 불면증 등이 있고, 귀가 들리지 않아,

핸드폰으로 통화를 할 때도 수년간 오른쪽으로만 통화를 했었습니다.

그리고, 광주 시내 유명한 이비인후과를 다 가보고 몇 년 씩 좋다는 약을 다 먹어봤는데, 아무런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포기해버린 귀인데 나무손으로 목과 머리를 적극적으로 풀다 보니 신기한 일이 생겼습니다.

전화가 와서 전화를 받았는데,

제가 왼쪽 귀로 전화를 받고, 상대방과 대화를 하고 있었습니다.


너무 신기해서 남편에게 다시 전화를 해 보라고 해서, 전화를 받았는데, 왼쪽 귀로 통화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너무너무 신기했습니다. 나무손이 저의 생명의 은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벨트를 사온 날부터 고관절 벨트는 상시 착용하고 걷고, 1.2.3번 벨트는 잘 때, 다 묶고, 잠을 잤는데,

퇴행성 관절염으로 벌어진 다리가 많이 좁혀지고 굽은 다리가 펴졌습니다.
 
또한, 허리가 굽고 등이 앞으로 쏠렸는데, 고관절 벨트와 족궁 보조구를 착용하고 걸으니, 허리와 등도 많이 펴지고,

바른 자세로 반듯하게 걸어간다고 지인들이 말을 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좋다는 운동을 다해 보았지만 이렇게 빨리 효과를 본 운동은 SNPE 바른자세 척추운동이 처음입니다.

저는 나이는 많지만, 앞으로도 SNPE 운동을 하고, 도구를 이용하여 굳어져 있는 부분을 부드럽게 풀고 제 몸이 바로 설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고령화 사회에 많은 어르신들이 SNPE 운동과 도구를 접해보고 건강하게 살아가시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김 원 자

 

 

김원자 회원님께서 직접 메일로 체험사례와 항상 집에서 시간 날때마다 매트 위에서 운동을 하신다고 사진을 보내주셨습니다.

수업도 안 빠지고, 집에서도 열심히 하셔서, 짧은 시간이지만 많은 변화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를 보실 때, 마다 항상 말씀하십니다. " SNPE 운동 안 만났으면, 큰일 날뻔 하셨다고...머리에 막힌 부분이 서서히 풀리면서

두통도 많이 좋아졌고, 너무 너무 좋다"라고 말씀하시며, 열정을 가지고 가장 열심히 하시며,
SNPE운동 전도사가 되셨습니다.  체험사례 공유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업시간에 SNPE 어플을 이용해 자세분석을 한 비교 사진입니다.
어플을 이용해서 자세 분석을 해 드리고, 운동전과 비교 사진을 보여드리니,
신기해 하시면서도 더 열정을 가지시게 되는 계기가 된다고 더 열심히 운동 해야겠다고 하셨습니다.

 

 

 


 



SNPE운동은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100세 인생시대에 더 즐겁고 건강하게 살기위해서, SNPE 운동이 국민운동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