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PE 칼럼

SNPE 칼럼

SNPE운동 지도 시 최소 3개월 이상 꾸준히 수련 할 것을 회원에게 약속받는 것이 바람직

페이지 정보

SNPE / 작성일2014-04-08 00:00 / 2,129 댓글0건

본문




SNPE운동 지도 시 최소 3개월 이상 꾸준히 수련 할 것을 회원에게 약속받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우리는 세상를 살면서 칭찬까지는 아니더라도 욕은 먹지말고 살아야지 하는 생각들은 보편적으로 갖고있습니다.

나는 타인에게 나름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함에도 불구하고 돌아오는 것은 인간적인 배려가 아니라 비난인 경우도 있는 것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이 세상에는 참 다양한 생각과 행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기에 타인에게 만족을 주기란 참으로 어려운 것 같습니다.

마음이 정말 여린 사람들은 타인에게 조금이라도 상처가 되는 행동을 하였다면 기도를 하거나 심지어 명상으로 마음을 추스리려 노력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 세상을 살면서 서로에게 조금도 마음의 상처를 주지 않고 산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임을 우리는 경험으로 알고 있습니다.


위 글을 쓰고 있는 이유는 제가 snpe운동을 지도하면서 겪은 경험을 공유하면서 제 자신에 대한 반성을 하고자 함입니다.


저에게는 통증 해소를 위하여 snpe운동 수련 방법을 지도 받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아옵니다. 저를 찾아온 사람들에게 우선 설명을 드리는 것은 snpe운동은 최소 2개월 이상 3개월정도를 꾸준히 실천하면서 운동의 효과를 점검하여 계속할지 아닐지를 판단하시는 것이 좋다는 조언을 합니다. 사실 2~3개월의 운동은 매우 짧은 시간입니다. 무릇 어떤 운동의 맛을 보려면 6개월에서 1년 정도는 실천해야 그 운동의 기본적인 맛을 평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어떤 통증이 있는 일반들은 2~3개월의 운동 기간을 너무 지루해 하는 것이 문제이며 해결해야 할 과제입니다.


척추를 바로 잡아야 건강이 보인다...책의 내용중에 snpe척추교정운동 임상 체험사례편을 읽어보거나 snpe카페 및 www.snpe.co.kr홈페이지에 올라온 많은 체험사례 허리디스크 및 수핵탈출증 등의 통증으로 병원에서 수술 판정을 받은 사람들이 snpe운동을 통하여 정상으로 회복된 케이스를 많이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체험사례를 쓰신 분들의 글을 읽어보면 공통점을 찾을 수 있는데 첫째가...몇 개월의 기간을 꾸준하게 snpe운동을 실천했다는 것이고

둘째가...snpe운동중에 발생되는 통증을 몸이 변화되는 과정으로 이해 하면서 어려움을 극복하였다는 것입니다.


저의 경험으론 snpe운동을 지도한 사람들 중에서 정말로 3개월 정도를 지시한대로 매일 꾸준히 수련한 사람들은 원하는 바를 성취한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snpe운동을 지도 받기를 원한다고 하면서 자신의 업무가 바쁘다는 핑계로 자신 스케쥴 위주로 자신의 시간이 한가할 때를 택해서 방문을 원하는 사람들이나 지속적인 운동을 게을리 하면서 단 몇 회의 snpe수련을 통해서 자신만의 독자적인 판단으로 snpe가 좋다 나쁘다를 평가하는 사람들을 만날때면 정말 힘들고 피곤합니다.


주변의 지인들의 소개로 오신분들은 왜 그리 소극적이며 운동을 제대로 하지 않는지..안면이 있어 더 잘 할 것같은 사람들이 오히려 결과가 좋지 못한 경우가 있으니 참 아이러니 입니다.


이런 예가 적절할지는 모르지만 snpe운동 지도를 통해서 어떤 사람을 확실하게 변화시키고 싶다면 수강료를 그 사람에 한해서 특별히 비싸게 수강료를 받는것이 좋으며 최소 3개월 정도를 구준히 운동하겠다는 서약을 받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특히 한국 사람들은(저도 한국사람임 ^.^) 돈 이야기를 꺼리는 경향이 있습니다만 자본주의 사회에서 돈은 곧 마음의 표현이며 확실하게 3개월을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의 일부입니다.


저의 경험으론 아는 사람이라고 해서 수강료를 싸게 할인해서 받은 케이스는 오히려 효과가 좋지 않은 사례가 많았습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수강료를 싸게 받은 사람들 입에서 비싸다는 평가를 받으니...참으로 의아한 현상입니다. 수강료를 싸게 받은 사람들은 지금까지 소수 인원이었으나 특이하게도 지시한 snpe운동을 제대로 참여하여 실천한 사람들이 거의 없다는 사실입니다.

그러니 결과도 뻔하게 예측되는 것이지요.

snpe운동을 지도하는 사람들에게 참고가 될 몇 가지를 권해 드리고 싶은 말이 몇 가지 있습니다.

하나...주변에 서로 잘 아는 사람에게 너무 좋은 평가를 받으려 하지말라 오히려 상처를 받을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둘...예수 , 석가...처럼 훌륭한 분들도 그 당시엔 자신의 홈그라운드에서 별로 성공적인 평가의 삶을 살지 못하였음을 위로삼아 일부 소수 사람들의 이러쿵 저러쿵 사견에 대범하게 대처하십시요.. snpe로 좋아진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위안을 받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셋...snpe운동 지도를 받기 원하는 사람들중에 특히 통증 개선을 위하는 사람이 돈 이야기로 너무 민감하게 미리 많은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은 회피하는 것이 좋습니다.돈 이야기에만 너무 민감한 사람들은 운동치료 효과가 떨어지는 사례가 많습니다.저의 경험으론 통증 해소를 위하는 사람들은 미리 돈 이야기에 예민한 반응을 하지않습니다. 오직 결과만 좋으면 OK ! 라고 표현합니다.


넷...SNPE운동 지도는 자선사업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만일 본인의 실력이 어느정도 있다고 생각되면 많은 비용을 받는 것은 실력에 대한 정당한 평가를 받는 것입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돈의 지불은 가치를 인정하는 물질적 매개체로 인식하여 교환되는 수단임을 인식해야 합니다. 유능한 프로선수가 연봉이 많은 것은 당연한 이치입니다. SNPE 지도자들은 새로운 운동법인 바른자세 운동을 알려줄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갖춘 사람들로서 특별한 대접을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들입니다.

다섯..SNPE는 많은 경험의 축적으로 만들어진 근골격질환 해결의 대체의학이며 우리가 모르고 있었던 몸을 살리는 운동을 발견한 것입니다. SNPE는 학문 ,의학, 운동 ,요가 등 다양한 용어로 표현됩니다만 용어가 중요한 것은 아니며 몸을 좋게 만들고자 하는 다양한 움직임으로 알려지는 것도 나쁘진 않겠습니다.


여섯...이 세상에 완벽은 없으니 우리는 최선을 다 할 뿐입니다.우리가 알고 있는 지식과 경험을 제대로 이해못하고 전수받지 못한자들의 입에서 SNPE가 어떻다는 평가를 받는 것이 불쾌한 따름이니 우리의 경험과 지식을 소중히 여겨줄 사람들에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기쁨과 긍정의 에너지를 받는것이 SNPE지도자로서의 현 책임감이자 사명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