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PE 칼럼

SNPE 칼럼

요가, 필라테스 강좌가 SNPE바른자세 척추교정운동 체형교정요가 강좌로 변경되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SNPE / 작성일2014-04-03 00:00 / 3,604 댓글0건

본문



요가,필라테스 강좌가 SNPE바른자세 척추교정운동 체형교정요가 강좌로 변경되고 있습니다.



문화센터, 주민자치센터, 기업체, 학교 등에서 요가 및 필라테스를 강의하던 강사들이 SNPE바른자세운동 지도자 자격증을 취득 후 강의 명칭을 일반 요가, 필라테스 용어를 삭제하고 SNPE 바른자세운동, SNPE체형교정요가, SNPE척추교정운동 등의 명칭으로 교체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즉, 단순한 '요가, 필라테스'가 아닌 'SNPE'란 새로운 패러다임의 바른자세운동 브랜드를 사용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기존의 요가, 필라테스 강좌를 'SNPE 바른자세 체형교정운동/요가' 등으로 명칭을 변경하여 강의를 시작한 요가 강사들의 경우에 거의 대부분 정원이 초과되는 마감 현상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기존의 요가를 수련하던 회원들이 SNPE 운동 강좌로 변경을 신청하는 사례가 빈번하여 기존의 요가 강의가 폐강되거나 수강 인원이 급격하게 적어지는 사태가 벌어지고 있는 현상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SNPE 지도자들은 헬스 트레이너, 요가, 필라테스 강사, 에어로빅 강사, 카이로프랙틱,추나요법, 한의사, 의사, 교수, 일반인 등 다양한 직업의 출신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SNPE 지도자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들은 SNPE 명칭을 사용하되 개인이 처한 입장에 따라서 SNPE운동, SNPE바른자세운동, SNPE 척추교정운동, SNPE 체형교정 요가 등 다양한 명칭을 사용하고 있음을 이해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위로